옥션, 추석 연휴기간 '간식 무료 배달' 이벤트 진행

온라인 추첨 통해 피자와 치킨 제공 예정

김수연 기자 | 기사입력 2010/09/10 [09:01]


[브레이크뉴스=김수연 기자] 옥션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간식 공짜'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 옥션에 따르면 ‘1천개의 피자와 치킨이 추석에는 공짜’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차례를 지낸 고객 중 추첨해 총 1000개 피자와 1000마리 치킨을 공짜로 제공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조상님께 큰절 올리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참여와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공짜 경품으로는 ‘피자헛 치즈바이트퐁듀 수퍼슈프림(f사이즈)’ 500개, ‘미스터피자 쉬림프골드(l사이즈)’ 500개,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치킨’ 500개, 멕시카나 양념치킨’ 500개가 있다.
 
경품은 자동 추첨 방식으로 정해지며, 당첨자는 모바일을 통해 무료이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엄마, 아내, 며느리 등 슈퍼맘의 사연을 올린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한우(500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성근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대리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의 경우, 인터넷을 즐기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온라인몰에서는 이들 젊은 층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고자 재미와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마켓은 황금연휴 솔로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e쿠폰을 판매하는 ‘외식/여행/공연관 왔구나 추석’ 기획전을, 롯데닷컴 e쿠폰몰에서는다양한 외식·문화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ksuy5371@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