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는 외박중’ OST, 장근석 참여 음원 공개 ‘관심↑’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0/11/01 [13:09]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극본 인은아ㆍ연출 홍석구ㆍ김영균)의 ‘무결’ 장근석이 부른 ost ‘부탁해, my bus!’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첫 싱글은 201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화제의 드라마 ‘추노’를 비롯해 드라마 ‘굿바이 솔로’, ‘스타일’, ‘그저 바라보다가’의 ost를 맡은 바 있는 최철호 음악감독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철호 음악감독은 “이번 주연을 맡은 장근석은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 실력을 갖춘 배우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리는 외박 중’에서 장근석은 ‘부탁해, my bus!’를 포함, 드라마 ost 3곡을 선보인다.
 
‘부탁해, my bus!’는 밴드 음악을 하며 꿈을 키우는 보컬 무결(장근석)이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겪는 심리적 갈등을 상징적인 가사와 세련된 록사운드로 풀어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로테스크하면서도 묵직한 오프닝 사운드에서부터 울려 퍼지는 록밴드다운 시크한 멜로디가 홍대 인디록을 연상시키며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장근석은 직접 드라마 ost 보컬 곡에 참여,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록커 다운 패션과 자유로운 히피 스타일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실제 장근석은 팬들과 함께 진행한 ‘완전무결’ 밴드 라이브 촬영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라이브 촬영에 참여한 팬들은 “노래가 너무 좋다. ‘완전무결’ 밴드의 진짜 팬이 될 것 같다”며 이름 그대로 무결점 노래 실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인 주인공 ‘무결’역의 장근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장근석은 “이번 드라마 ost에 총 3곡을 부르게 되었는데 곡들이 다 너무 좋다.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은 4명의 주인공이 꿈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하며 성장하는 내용이다. ost와 잘 어우러져 좋은 드라마를 시청자 여러분께 전달해 드리고 싶다. ost도 드라마와 함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장근석의 ‘부탁해, my bus!’ 음원을 시작으로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의 나머지 곡들도 차례로 공개된다.
 
‘매리는 외박 중’은 만화 ‘풀 하우스’ 원수연 작가의 웹툰이 원작으로 드라마 ‘궁’의 인은아 작가가 집필했다. 네 명의 각기 다른 청춘들이 만나 꿈과 사랑 그리고 ‘가상결혼’ 이라는 소재를 새롭게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주인공 ‘위매리’역에 문근영, 그녀와 가상결혼을 할 보헤미안 ‘강무결’역에 장근석, 능력 있는 콘텐츠 기획투자자 ‘정인’역에 김재욱, 미모의 여배우 ‘서준’역에 김효진이 각각 출연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후속으로 방송될 ‘매리는 외박 중’은 11월 8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