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발냄새 고민, 이마트에 입점한 ‘티타니아’로 해결한다!

독일 풋케어전문브랜드 티타니아로 발냄새 굿바이 이마트 입점으로 더욱 쉽게 구매 가능

이대연 기자 | 기사입력 2011/08/03 [10:58]
▲ 티타니아에서 출시한 풋케어 제품, 풋버터     © 이대연 기자

잦은 비 덕분에 여성들의 레인부츠 구매율이 높아졌지만 레인부츠 속 퀘퀘한 냄새는 상상을 초월한다. 정장차림에 샌들은 물론 레인부츠는 꿈도 꿀 수 없는 처지의 남성들 역시 상황은 비슷하다. 정장 구두는 물이 스며들기 쉽고 통풍이 잘 되지 않아 발냄새와 세균의 온상이다.
 
여름철 무좀과 발냄새 때문에 점심시간에 외톨이가 되거나 신발 벗는 자리는 아예 피하는 이들의 힘겨운 고민을 해결해 보자.
 
우선 젖은 구두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재빨리 마른 헝겁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신문지를 뭉쳐 넣어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말린다. 장마철에 발냄새를 없애기 위해 신발 안에 향수를 뿌리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신발을 바짝 말린 후 신발전용 습기제거제와 탈취제를 넣어두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양말과 구두는 꽉 끼는 것보다는 조금 넉넉한 사이즈를 신는 편이 발 건강을 위해서 현명한 방법이다.
 
젖은 발 역시 집에 돌아온 즉시 깨끗이 씻고 완전히 말리는 것이 중요하다. 발이 건조하다면 풋버터 등 발관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발관리 제품의 수요도 커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는 각질제거, 발냄새, 보습, 발톱케어 등 발관리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티타니아가 최근 출시한 고보습 풋케어 제품 풋버터는 오직 티타니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아보카도 오일과, 쉐어버터, 호호바오일, 해바라기씨 왁스, 미모사왁스 등 천연 고보습 성분이 가득한 풋전용 제품으로 250m의 넉넉한 용량과 산뜻한 향을 자랑한다.
 
현재 풋버터 출시를 기념해 타사 제품의 보습용 풋크림류를 티타니아 풋버터로 교환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티타니아 홈페이지 게시판를 통해 8월 17일까지 신청하면 선착순100명에 한해 신제품 풋버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이 밖에도 티타니아는 발냄새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발샴푸, 초간편 발냄새제거 스프레이, 땀과 악취를 제거하는 풋파우더 3종 세트를 비롯해 여름철 고질적인 발냄새를 제거하는데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 네일케어 제품, 자극 없이 굳은살을 제거하는 굳은살 면도기 크레도,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소금 등 다양한 풋케어 전문 제품도 티타니아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티타니아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구입은 물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마트 가든파이브점과 성수점에 입점했으며 전국 올리브영매장, 현대백화점과 티타니아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daeyoun_lee@naver.com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