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모바일용 웹사이트 오픈

접근 편의성 향상 통해 활발한 참여와 소통 기대

박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4/07/24 [09:25]

브레이크뉴스 박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기존 PC 기반 사회공헌포털 ‘MAKEUP YOUR LIFE’에서 정보 접근의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용 사회공헌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      © 브레이크뉴스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의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http://m.makeupyourlife.co.kr)는 지난 해 4월부터 활발히 운영 중인 PC 기반의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에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의 자유로운 방문과 참여도 가능하게 해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하는 여러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넓힌 데에서 그 의의가 있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은 PC는 물론 모바일에서의 접근과 이용이 가능한 사회공헌포털 웹사이트를 구축해 활성화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초 기존 PC 기반 사회공헌포털 웹사이트의 ‘웹 접근성 인증 마크(WA 인증마크, Web Accessibility Certification Mark)’를 획득한 바 있다.

 

‘웹 접근성’이란 시청각, 인지, 이동 등의 장애를 가진 이나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에게도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동등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개념으로 미래창조과학부는 국제 및 국내 표준을 준수한 우수 사이트에 대해 공인인증기관의 심사를 통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기업 사회공헌포털 모바일용 웹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기존 PC용 웹사이트가 웹접근성 인증 마크를 획득함에 따라, 이를 계기로 사회공헌 활동을 구심점으로 한 보다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대중들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0377@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