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름 나세요!”

유채리 기자 | 기사입력 2014/07/25 [09:06]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31일까지 최고 56%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몸의 기본기를 살리는 우리가족 COOL 건강법’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워진 날씨 탓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무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것.
 
CJ제일제당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전립소’, ‘피부유산균 CJLP-133’, ‘아이시안’ 등을 최고 5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31일까지 CJ온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몸의 기본기를 살리는 우리가족 COOL 건강법’은 세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6년근 홍삼 농축액으로 만든 ‘한뿌리 홍삼 식스 플러스 마일드’, 피부 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유산균 CJLP-133’ 등으로 구성한 ‘우리가족 여름 준비물’, 부드러운 음료 형태의 ‘홍삼 한뿌리’와 ‘인삼 한뿌리’ 등으로 구성한 ‘피로! 한뿌리로 이기자’,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립소 쏘팔메토’와 노화로 인한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으로 구성한 ‘힘찬! 중년을 위한 필수품’이 바로 그것. CJ제일제당은 각 테마에 맞춰 제품을 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담당 맹수정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이 되면서 더워진 날씨 탓에 건강을 해칠 수 있어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CJ제일제당이 준비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더운 여름철 꾸준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haeri1125@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