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아차,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 참가자 모집

김광호 기자 | 기사입력 2014/07/25 [09:12]
브레이크뉴스 김광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 가족들은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 가족들에게 텐트,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고 바비큐와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캠핑장 곳곳에 캠핑 콘셉트로 꾸민 ‘올 뉴 카니발’을 전시하고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탑승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자녀를 둔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에 접속한 뒤 ‘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하고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 응모는 이달 25일부터 8월 5일까지 가능하며,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총 30가족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올 뉴 카니발이 가족 중심 문화를 함께 하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kkh679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