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보니..‘충격과 공포’

한쪽 다리 잡고 질질 끌려가는 모습과 자녀들에게 폭언 일삼는 음성 공개돼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7/25 [09:33]
▲ 서세원 서정희 폭행 영상 공개 <사진출처=MBC ‘리얼스토리 눈’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리얼스토리 눈’에서 방송인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 서정희 부부가 파경에 이르게 된 숨겨진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은 물론, 딸에게 언어 폭력을 행사하는 음성 등이 공개됐다.
 
특히 CCTV 동영상 속에는 쓰러져 있는 서정희의 발목을 잡고 끌고가는 서세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정희는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끌려가는 등 충격적인 모습에 보는 이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서정희는 ‘리얼스토리 눈’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남편은 화가나면 절제하기 힘들 정도로 감정기복이 있었다”라며 “그날도 나를 요가실로 끌고 가 내 목을 졸랐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잡고 엘리베이터까지 가게 된 거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를 접한 누리꾼들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동영상 너무 심하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어떻게 저럴 수 있지”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보고도 믿기 힘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