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M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 뮤비 전격 공개..기대감↑

1일 ‘뮤직뱅크’ 시작으로 데뷔 무대 공개, 네티즌 관심 ‘폭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3:06]
▲ 레드벨벳 데뷔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드디어 데뷔한다.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은 오늘(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일 MBC ‘쇼! 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곡 ‘행복(Happiness)’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늘 정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데뷔곡 ‘행복’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생동감 넘치는 음악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은 물론 모션그래픽, 콜라주 등의 다양한 영상 기법을 통한 차별화된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달 28일 공개한 티저 영상이 데뷔하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공개 4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도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 뮤비, 완전 대박이다”,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 뮤비, 차세대 걸그룹 입증”, “레드벨벳 데뷔곡 ‘행복’ 뮤비, 벌써부터 대박예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첫 디지털싱글 ‘행복’은 오는 4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