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건희 회장 쾌차 기원하는 인물화 그리다

홍준표 화백 “진심으로 쾌차하길 바라는 마음담아 초상화 그렸다”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4/09/02 [10:53]
 
▲ 이건희 -홍라희 회장 부부. OIL ON CANVAS  30F   90.9CM X72.7CM   ©브레이크뉴스
사람이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데, 그 기도가 얼마나 효력을 발휘하는 것일까?
 
한국 경제를 일으켜 세우는데 일조한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병원에 입원한 이후 그를 위해 기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앙을 가진 이들은 교회나 성당, 절에서. 개인들은 집에서 이 회장은 쾌차를 위한 기도를 하고 있다.
 
홍준표 화백도 이 중의 한 명이다. 그는 최근 이건희-홍라희 회장 부부의 초상화를 완성했다.
홍 화백은 “이 회장께서 입원하셨다는 소식을 알고는 진심으로 쾌차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회장 부부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고 말하면서 “이 회장께서 이 그림을 보고 더 차도가 좋아질 수 있다면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이 회장이 건강을 회복, 한국 경제를 더 발전 시켜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라고 강조했다.
 
한편 홍 화백은 1980년에 경희대 사범대 미술과 졸업한 이후 한국디자인 포장센터 연구원, 아모레 퍼시픽 개발부 과장, 출판사 운영 대필작가를 지냈다. 출판사를 정리한 후 화가로 진로 바꾸었다. 그는 2009년부터 성화를 시작으로 인물화(카카오 스토리 아이디 rradisson 1624) 그려왔다. 그의 작품은 원불교 최고지도자 경산 종법사 인물화(50호F. 여의도 법당 기도실 소장), 원불교 좌산 선임 종법사 인물화, 삼일운동 기념사업회 이원범 회장 인물화, 웃는 예수(여의도 갤러리 치과 소장) 등의 작품을 그린 바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 종교개판 2014/09/10 [12:53] 수정 | 삭제
  • 종교가 개판이다 속지말자
    대한민국 종교가 개판입니다 요즘 종교가 개판이라 한마디 하겠읍니다 성범죄1위하는 개목사는 퇴출하시요 이런놈은 성직자가 아니다성범죄자다 퇴출합시다 얼마나 종교가 썩엇으면 목사놈들이 성범죄1위를 하는가 밝혀진게 이정도니 얼마나 많겟는가?맹신바보들은 정신차려라 이런놈들이 대한민국 종교를 이끌고 가니 종교가 개판이다 예수도 교황도 신부도 스님도 목사도 보통 사람도 어차피 인간이다 다 자기하기에 달렷다 선인인가 악인인가 자기 하기에 달린것이다 똑같은 인간이다 성인이 되도록 노력하시요 종교가 개판이다 개목사놈들이 성범죄 1위하고 아직도 큰소리치고 이게 종교야 (의심이 가면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성범죄1위 목사 검색해 확인하시요) 정명석은 미국 같으면 최하 종신형이다 대한민국 종교가 개판이다 무조건 믿는 맹신 바보들이 너무 많다 종교 팔아 돈 먹고 여신도 먹는 성직자가 아니라 성범죄다 애들 한테 물어보라 의심이 가면 직접 물어보기를 바란다 이런놈들이 성직자인지 성범죄자인지 애들도 안다 내가 직접 애들한테 물어보고 확인한 내용이다 요즘 애들 똑독합니다 종교 사기쳐서 사리사욕하고 여신도 먹는 정명석 돼지 똥개는 퇴출하자 이런 썩은놈들은 대한민국 종교정립을 위해서 인터넷으로 많이 알려서 더 이상 속지 말고 퇴출하기를 바랍니다 1 정명석 종교 팔아서 여신도 성추행 죄 2 정명석 종교 팔아서 많은 여신도 성폭행한 죄 3 정명석 종교 팔아서 사리사욕한 죄 4 정명석 종교 팔아서 여신도 성폭행하고 해외 도주한 죄 5 정명석 종교 팔아서 메시아 사기친 죄( 요즘 개나소나 메시아 사기치는 놈이 수십명) 안티JMS 아래 클릭해서 연결이 안되면 아래 주소 복사해서 주소창에 입력하고 엔터치세요 www.antijms.net 결혼해서 부인까지 있는 놈들이 더해요 결혼 안한 성직자는 잘 하는데 결혼까지 한놈들이 여신도나 먹고 지랄을 하는가 퇴출하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