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노인에게 재취업-창업교육 실시 '업무협약'

일밥공동체, 동대비타민다원농장․일밥코리아와 재원마련 업무협약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4/10/01 [16:52]

▲ 왼쪽부터 일밥공동체 정우철 대표, 동대비타민다원농장 조주현 대표, 일밥코리아 이정두 대표.    ©브레이크뉴스

일밥공동체(대표 정우철 목사), 일밥코리아(대표 이정두 전도사), 동대비타민다원농장(대표 조주현 장로)이 사회복지사업 재원 마련을 위한 ‘Up Daddy & Up Silver사업 업무협약식’을 지난 29일 일밥공동체 사무실에서 가졌다.

 

이 협약식은 동대비타민다원농장이 유기농 비타민나무 농장에서 생산하는 천연비타민c비누와 천연비타민cc환골드를 저가에 중소기업제품전문판매사인 일밥코리아에 제공하고, 일밥코리아는 판매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선교기관인 일밥공동체에 기부한다.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실직하거나 정년퇴임한 가장, 일자리가 필요한 노인에게 재취업과 창업교육을 실시, 자립과 자활을 돕는 활동을 함께 펼친다.

 

정우철 목사는 “동대비타민다원농장이 충북 단양에 있는 유기농 비타민나무 농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중소기업제품전문판매사인 일밥코리아에 제공한다”면서 “일밥코리아는 판매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선교기관인 일밥공동체에 기부한다.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일밥공동체는 기부금으로 실직자 가장과 생계형 일자리가 필요한 노인을 위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일밥코리아는 일밥공동체가 사회복지선교를 할 수 있도록 재정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판매전문회사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