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여행상품 컨텐츠 리뉴얼 오픈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4/10/24 [13:04]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 시아나항공은 지난 23일 홈페이지 내 여행상품 컨텐츠를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은 홈페이지 여행상품 리뉴얼을 통해 △고품격 패키지 여행 △골프여행 △호텔+투어 상품 등을 신규 추가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보다 확대했다.
 
아울러 상품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열람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고객 편의 증대에 초점을 맞췄으며, 각 여행상품별로 운영 여행사(하나투어·노랑풍선)의 전문 상담카운터가 운영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와 관련.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12월22일한 탑승 완료 조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 △푸켓 힐튼 아카디아 리조트 무료숙박권(3박) 1매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무료숙박권(3박) 1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일정 조건 충족시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라운지(인천·김포·김해) 이용권을 비롯해 MK 택시 편도 이용 서비스(서울·경기 지역 한정), 하나투어 마일리지 2배 적립 서비스, 노랑풍선 슈퍼트래블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향후에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여행상품 구성 및 고객감동 이벤트 등 홈페이지 여행상품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mw9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