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선남선녀들의 모임?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11/21 [11:07]
▲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 <사진출처=박신혜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신혜가 ‘피노키오’에 함께 출연 중인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와 찍은 단체샷을 공개해 화제다.
 
박신혜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노키오. 최달포. 최인하. 서범조. 윤유래. 이들은 왜 온통 초록색인 곳에 앉아있는 걸까요. 슈렉 될 뻔한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은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주인공인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서유비가 쭈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신혜를 비롯해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는 다양한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어서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 선남선녀들의 모임”,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 부러우면 지는거다”, “박신혜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피노키오’ 단체샷, 훈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