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에이코어, “어떠한 무대도 소중하게 생각”..‘올웨이즈’로 가요계 컴백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13:43]

 

▲ 에이코어 올웨이즈 <사진출처=두리퍼블릭엔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올웨이즈(Always)’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30일(오늘) 공개됐다.

 

에이코어의 ‘올웨이즈’는 제목처럼 항상 같은 잘못과 변명만 하는 나쁜 남자에게 ‘더이상은 휘둘리지 않겠다’고 선전포고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감성적이고 섬세한 멜로디의 후렴구와 거친 랩이 만나 조화를 이뤘다.

 

또한 이제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가창력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통해 에이코어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휘성, 에일리, 거미 등의 프로듀서 몬스터팩토리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에이코어는 “한 층 더 새로워진 에이코어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어떤 무대를 서도 항상 소중하게 생각하고 즐기는 에이코어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에이코어는 지난 2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하이힐을 신고 핫팬츠를 입은 채 여성스러운 안무와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전 앨범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네티즌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귀여운 경고를 하는 여자친구로 변신한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로 30일 KBS ‘뮤직뱅크’와 내달 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