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희망열차 2026/04/24 [22:04]

    수정 삭제

    미국 기독교가 쇄퇴해서 빈교회들이 많아지고 있군요? 한국의 기독교들도 숫자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던데 좋은 위치에 있는 교회건물들이 경매로 나오면 사려는 사람들도 많이 있겠네요 워낙 좁은 땅에 많은 사람들이 집중된 도심의 좋은 위치에 대형 교회들이 자리잡고 있다보니 유지하기 어려우면 내 놓을 수밖에 없겠네요 글 잘읽었습니다
광고
광고